본문 바로가기
편의점/컵라면 조합

편의점 컵라면 조합 (스파게티 + 까르보나라 불닭)!

by HP_Factory 2021. 1. 3.

제가 대학교를 다니느라 자취를 하게되면서 이것저것 해먹고 시켜먹어도 봤지만, 집에 있는것도 없고 배고플때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건 아무래도 편의점 음식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먹어봤던 조합들을 알려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매운라면을 잘 먹지 못하지만 종종 먹고싶을때 매운맛을 중화시키고자 이것저것 섞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매운라면 뿐 아니라 따른 라면들도 섞어먹고 제가 좋아하는 조합들도 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하는 조합은 스파게티 + 까르보나라 불닭입니다!

 

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 불닭
준비중

제가 만들다가 실수로 스파게티 건더기 스프를 깜빡하고 못넣어더라고요..ㅠㅠ

섞기 전
섞은 후

 

소스 이지컷

 

 

뚜껑 이지컷

오뚜기 제품들은 항상 보면 이지컷들이 잘되어있어서 타 브랜드 제품 비빔면에 비해 손에 덜묻고 간편한거같아요!

 

 

 

 

결론

사실 처음에 섞게 된 것은 매운맛 중화의 목표도 있었지만 토마토소스 베이스인 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 불닭이 섞이면 로제파스타 처럼 되는거 아닌가? 라는 호기심으로 섞어서 먹어보았습니다! 매운것을 못먹는 분들도 먹기 알맞은 맵기에 정말 로제파스타의 맛은 아니지만 정말 비슷한 맛이나면서(스파게티의 맛이 까르보나라 불닭의 맛보다 더 진해서 토마토소스의 양을 조절하면서 넣으면 될 것 같아요!) 진짜 맛있습니다! 다들 한번 먹어보시기를 추천드릴게요!

댓글